시흥 고속도로 시흥IC방음벽공사구간 공동조사 GPR탐사
고속도로 교량의 교대구간 성토부 부지에 신설방음벽공사를 수행하였고, 방음벽배면 고속도로 상부지반의 처짐구간에 대한 지반조사이다.
평택 삼성전자사업장 흙막이공사구간 매설물조사 GPR탐사
삼성전자 평택사업장은 2017년 1기공장 준공후 최첨단 메모리 반도체를 생산하는 곳으로 축구장500개 크기의 산업단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반도체사업의 핵심 생산기지이다.
서울 미국대사관 시설보수공사 매설물조사 GPR탐사
미국대사관에서 발주한 대사관 시설물보강공사로 미국업체의 한국서브컨트렉터의 안내를 받아 진행하였다. I'v been using USA's GPR equipment.
부산 KT물류센타 콘크리트매설물조사 및 공동조사 GPR탐사
해당위치는 공단조성을 위해 매립된 부지에 지어진 물류센타건물이며 건물바닥의 부등침하가 발생하였다. GPR탐사는 보수공사를 위한 사전조사이다.
인천 박촌 방축구역 기반시설조성구간 매설물조사 GPR탐사
인천광역시 계양구 방축동 인천1호선 박촌역주변의 기존 노후/불량주택의 계획적 정비 및 공공시설확보를 위하여 추진중인 도시개발사업이다.
천안 세메스 설비개선공사중 GPR탐사
반도체/디스플레이 핵심장비를 생산하는 장비업체로 글로벌 장비 메이커이다.
활선상태의 전기선로를 끊지 않고 안전한 설비공사를 수행하는 비법은 GPR탐사를 통한 예방에 있다.
온양 삼성전자사업장 조경구간 매설물조사 GPR탐사
삼성전자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1991년 설립된 온양사업장의 새로운 시설물이 들어설 공간이다.
홍성 홍성군 노후하수관로 정밀조사구간 공동 및 지반조사 GPR탐사
설치가 오래된 노후 하수관로에 대한 정비 및 개선공사의 준비단계이다. 하수관의 노후상태가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구간의 인접지반은 언제든지 씽크홀이 발생할 개연성이 있다. GPR탐사를 통하여 지반의 상태와공동발생 여부를 확인 하여야 한다.
광주 냉동물류센타 신축현장 주변 공동조사 GPR탐사
대기업물류센타와 이면도로를 경계로 인접한 지하굴착현장으로 도로포장의 변형이 육안관찰되는 구간이다.
탕정 삼성디스플레이시티 N20 TANK PROJECT구간 매설물 GPR탐사
해당위치는 십수년간에 걸쳐서 보수 및 개선공사가 진행된 곳으로 가스관의 이설 및 신설, 건물신축등으로 기존 지하시설물의 변화등 기계굴착시 위험요소가 있는 곳으로 GPR탐사를 통하여 기록된 지하시설물정보를 보완하였다.
김포 사우고등학교 건물주변 지반침하조사 GPR탐사
인근에서 지하철공사가 진행되었고, 기존에 논으로 사용되었던 토지 이다. GPR탐사는 현재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으나 그 진행성 여부는 알 수 없다. 물론 시간차를 두고 여러번에 걸쳐 같은 위치를 탐사해보면 그 변화추세와 패턴을 확인 할 수 있다.
진천 한화큐셀 사업장 슬라브천공구간 GPR탐사
에너지 생산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시설을 중단없이 보강하고 개선해야 한다. GPR탐사를 통하여 안전하게 슬라브천공 및 보강공사를 수행하였다.
기흥 삼성전자사업장내 조경구역 매설물조사 GPR탐사
조경구역내 시설물 개선공사전 시행하는 지하매설물 GPR탐사이다.
가스관, 전기선로, 지역난방열배관등의 지하시설물이 예상되는 곳으로 기계굴착시 주의구간이다.
이천시 고속도로 시설물보수공사중 횡배수관 GPR탐사
고속도로 곡선구간을 보면 중분대 바닥에 빗물받이가 매설되어 있고 이곳에 집수된 빗물을 노견으로 배출하는 횡배수관에 문제가 생기면 그 주변은 고인물로 인한 고속차량의 사고위험이 높아질 수 있기에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가 중요하다. 경미한 위험요소도 고속도로에서는 생명과 직결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GPR탐사와 더불어 즉각적인 위험요소의 해소가 답이다.
기흥 삼성전자 사업장 콘크리트매설물 GPR탐사
고압전류의 활선상태로 시설보강공사를 수행하는 것은 고강도 위험요소가 있는 작업이다. GPR탐사를 통하여 콘크리트천공 위치에 매설된 전선의 절단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다음페이지
홈으로 개인정보보호정책 자주하는 질문 사이트맵
상호 : DIAS | 주소 : 인천 남동구 구월말로115번길 26, 103호 | 사업자등록번호 : 140-11-82306 | 대표자 : 최혜성
메일 : diaskorea@naver.com | 전화 : 070-7532-9767 | 팩스 : 070-8231-9767 | ADMIN